본문 바로가기

주린이의 주식일기

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 사는 법

반응형
SMALL


주린이 주식세계에 뛰어들어 단맛쓴맛 제대로 보고 이제 차근차근 공부해가고있는 중,
해외주식도 파악해서 구입해두고 싶단 생각에 하는법이자 익혀보자 하고 주 거래 증권사를 들어갔더니
해외약정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계좌라고 거래가 되지 않는것이다.


나 같은 초보 주린이를 위해 해외주식 거래를 위한 등록방법을 포스팅해보고자 한다.


해외약정등록




나는 미래에셋증권이 주 증권사여서 미래에셋 기준으로 작성해본다.

해외주식을 키고, 모바일지점 내 해외주식매매신청 클릭


영문법 등록을 위해 정보입력화면으로 이동 영문명도 적어주고,




투자상품이다 보니 , 약관설명 등 부수적으로 체크해야 되는 사항이 좀 많다.

순서대로 체크체크 하다보면 끝.




자, 이제 내가 관심있는 월배당주 리얼티인컴 매수화면으로 들어가니
처음에 뜨던 해외약정등록안내가 뜨지 않는다.
정상등록되었다.




주식은 누구나 소액으로 투자를 시작하기엔 좋지만
남들이 하는데로 따라하지 않고 내가 어떤 성향인지 어떤 방법으로 얼마나 투자를 할것인지 정확하게 판단하여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돈을 급하게 끌어다 투자를 하면 조급한 마음에 수익실현을 기다리기 어렵고, 내가 믿음이 없는 곳에 투자를 하면
손실이나도 기다리지 못한다.


투자의 한 방법인 주식을 잘 활용하여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날까지 계속 화이팅해보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