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괌자유여행) 한국인들이 많이찾는 괌 맛집, 비친쉬림프

반응형
SMALL

돌고래투어에 앞서 점심을 먹기 위해 숙소를 나섰다.


우리가 묵은 괌 플라자호텔에서 가까운 비친쉬림프로 고고~ 








한국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맛집으로 블로그에서 보았기에 ,


새우를 좋아하는 나는 기대기대 +_+









캘리포니아 새우 롤 ($11.99)


클램차우더 ($9.99)


감바스 알 아질로 ($16.99)


주문. 










너는 맥주, 나는 콜라 ~ 








먼저 나온 감바스~ 


맵게 해줄까 하길래 응 했는데 우리 입맛엔 하나도 안매웠던.. ㅎㅎ



새우가 큼직한거 하난 맘에 들었고,

맛은 그냥 저냥 새우좋아하는 나는 괜츈.


같이간 낭군은 나 먹으라고 덜먹은건지 , 맛이없어 안먹은건지 ㅋㅋ









뒤이어 나온 클램차우더.


둘다 별로.. 입맛에 맞지 않음 - -ㅋㅋ









새우롤. 


짝은 맛있다며 제일 잘먹은 메뉴.


겉은바삭 안은 촉촉~ 나름 괜츈.













빵과 밥이 아마 같이 나왔던 걸로 기억이..


이렇게 시키고, 둘이서 엄청 배부름.


아까워서 쳐묵쳐묵.








직원분이 친절하게도 물어보고 사진도 찍어주심. 








새우 좋아하고 한번쯤 가볼만 한데, 큰 기대는 하지 않는것이 좋을 듯.


지극히 주관적인 입맛이니 사람마다 다를 수 있음주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