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전남 보성) 녹차 떡갈비로 유명한 특미관

반응형
SMALL



전라도 보성에는 녹차수도로, 녹차떡갈비가 유명하다.


과연 어떤맛일까 싶어, 한번 가 보았다.















가격대가 그리 저렴하지 않은듯 하나, 100g당으로 보면 비싼것도 아니었다.


비교도 할겸 우리는 녹차 모듬떡갈비 2인분 주문.









저녁 8시쯤 방문하니 손님이 많지 않았다.





























녹차수도 답게 물도 녹차물으로 .









데운 돌 위에 올려나와,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다.




.














 맑은 선지국. 









유자를 첨가한 감자파채 였는데, 


고기와 함께 먹으니 맛이 한층 있었다.









떡갈비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별 기대 없었는데 


설명해 주신대로 유자파채와 함께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