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이랑 가볼만한 부산수산과학관, 게다가 무료 !

반응형
SMALL


해동용궁사를 둘러보고, 그 길을 쭉 따라가면 있는 수산과학관! 












관람료도 무료라,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 하다.







1층은 고래테마관으로 이루어져있고, 










내부엔 체험도 할수 있고, 잘되어있었다.


초등학생들이 많았다.











우리나라 독도에 대한 내용도 볼 수 있었고, 






실시간 독도영상도 만날 수 있었다.








수족관 같은곳에 물고기 모형들이 한가득~~ 

엄청 잘 되어있었다.



.




















별기대 안하고 갔는데,  

진짜 생물이 뙇~~~ >_<



아이들이랑 같이오면 정말 좋아할듯. 







가오리도 있고, 알수없는 큰 물고기들이 많았다.














터치풀에다가,  닥터피쉬까지 !!!


손가락만 넣어볼수있지만 , 간질간질~~재밌었다.



기장에 가면 한번쯤 방문하기 좋은 부산수산과학관.


휴무일 잘 피해 다녀올만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