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여수맛집, 게장정식이 맛있는 청정게장촌

반응형
SMALL


얼마전, 여수밤바다~~ 노래로 유명한 여수에 다녀왔다.


여수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가 몇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게장정식!!!




게장거리가 따로 있더라,,^^;;




여수 청정게장촌 간장게장






여수 청정게장촌 간장게장




여러군데 중, 지인이 다녀오고 맛있었다고 한 청정게장촌에 가 보았다.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다.





여수 청정게장촌 간장게장




우리는 게장백반정식 2인분 주문.


두 명이니까, 1인 8,000원으로 관광지치곤 저렴한 한끼식사 가격이다.




여수 청정게장촌 간장게장




이윽고 한상이 뚝딱 차려지고, 


반찬도 여러가지로 나오고,

무엇보다 주문하고 10분도 채 되지않아 이 모든게 나왔다.. ㄷㄷ







여수 청정게장촌 간장게장



내가 좋아하는 간장게장.

.







여수 청정게장촌 간장게장




양념맛으로 먹는 양념게장.



리필도 되는 것으로 알고있다.



짜지않고 맛있게 내 입맛에 잘 맞았다.


게장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난할듯.








이 지역에서 쏙이라고 불리우는 새우같은 아이도 일인당 1개씩.


쫀득하니 맛있었다.






여수 청정게장촌 간장게장






따로 포장판매까지 하고 있고,


여수여행가면 한번 가볼만한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