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군산여행 , 백종원3대천왕에 나온 비행장정문부대찌개

반응형
SMALL

 

 

 

 

 

 

 

 

 

 

 

 

 

 

군산 여행을 가서 방문한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와 유명하다는 집.

 

비행장정문부대찌개.

 

요즘 백종원씨가 골목식당으로도 유명하고,

일부러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가기도 하시고,

군산여행간김에 그 맛이 궁금하여 방문했다.

 

 

 

 

 

 

 

 

 

 

 

영업시간은 10시부터 9시까지.

 

월요일 휴무.

 

우리가 방문한 날은 월요일임에도 많은사람들이 대체휴일로 방문할것을 예상하셨던지

영업을 하고 있었다.

 

 

 

 

메뉴는 부대찌개, 햄버거.

 

스패셜과 다른 점을 여쭤보니, 기본 부대찌개는 햄의 종류가 3가지.

스패셜은 5가지가 나온다기에 스패셜 2인분으로 오더.

 

 

 

 

 

 

 

아점으로 방문했는데 손님들이 어느정도 있었다.

 

 

 

 

부대찌개

 

 

 

 

 

 

 

 

 

 

 

 

곧이어 주문한 스패셜 부대찌개 2인분이 나오고,

 

이집의 시크니쳐 반찬인 치즈계란.

 

나중에 알고보니 부대찌개를 얹어서 치즈를 녹여 먹는게 맛있게 먹는 방법이었다는...

 

우리는 그냥 먹었다.

 

 

 

군산 비행장부대찌개, 군산밥집

 

 

 

 

 

 

.

 

 

 

비행장정문부대찌개

 

 

 

라면사리 추가하고 , 보글보글 끓여서 밥과함께 맛있게 먹었다.

 

 

주관적인 입맛으로는 내 입엔 좀 짠듯했고,

 

그~~~렇게 맛있다기보단,

 

조미료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은 묵은지로 한 부대찌개 느낌.

 

 

군산 가게 되면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고,

궁금함에 한번 들릴 만 한 정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