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미운우리새끼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반응형
SMALL

 

지난 일요일, 미운우리새끼 박수홍편에서 돈스파이크가 나왔는데,

 

어마어마한 스테이크를 들고 나왔다.

 

 

 

 

두둥 ..!

 

 

 

 

 

 

밑간도 직접 샥샥 ~

 

 

 

 

 

 

 

족히 오인분은 되겠다고 했더니, 3인분이라고 말하는 돈스 ㅋ

 

 

 

 

 

 

 

 

 

 

 

 

 

 

 

 

 

집에없는 향신료가 없고 고기숙성장치도 있다고 하던데 .. ㅎ

 

서장훈씨가 먹어본 결과, 아주 유명한 숙성고깃집 퀄리티라고... ㅋㅋ 대박..!

 

 

 

 

 

밑간작업이 끝나고 이제 굽는타임. !

 

 

 

 

 

 

 

 

 

 

 

 

 

통째로 올리는 저 패기!

 

 

 

 

.

 

 

 

 

 

 

 

온몸으로 표현하는 윤정수씨 귀엽.. ㅎㅎ

 

 

 

 

 

 

 

 

 

 

 

 

 

 

 

 

 

 

 

 

 

 

 

 

 

 

 

 

 

 

 

 

 

 

 

 

.

.

 

 

 

 

 

 

 

 

 

 

 

 

 

 

대식가로 유명하다는 돈스파이크씨.

 

 

 

플레이팅까지 아주 굿 . !

 

 

 

 

 

 

 

 

ㅋㅋㅋㅋㅋ

 

 

 

 

 

 

 

 

박수홍씨도 윤정수씨도 고기 뜯기에 돌입 ㅋㅋ

 

 

 

 

 

 

 

 

 

 

 

 

 

 

 

 

저렇게 많이는 못먹겠지만, 한번 따라해먹어보고픈 비쥬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