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진해 맛집 ) 가성비 짱 진해 동부회센타

반응형
SMALL



해산물 좋아하는 친구랑 잊을만 하면 가는 집이 있다.

친구가 더 좋아하는 동부회센타.


게킬러인 친구가, 털게가 먹고싶다해서 바로 달려갔다.






브레이크타임이 있는데 , 깜빡하고 그냥갔는데 

마침 끝날시간에 도착 . 


3시부터 4시까지 직원들 쉬는시간이라고 한다.






주말이라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려오기 시작하는 틈에 

우리도 착석.


기본 찌깨다시 나오고, 








모듬해물(\20,000) 등장. 


이만한 가격에 종류별로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 짱인듯.

해물은 그때그때 조금씩 달라진다.












같이 간 일행은 손도못대던
멍게와 가리비회...


못먹는것도 많으면서 갈때마다 해물모듬 시키는 너란아이.. ㅋㅋㅋ

덕분에 내가 다 먹어서 질린다 친구야 ~ㅋㅋ


.












삶은 낙지, 삶은꼬막...


산낙지가 비싼가,, 요즘엔 안나오네요...  







나왔다 털게(\30,000)












알도 들어있고 꽉 차있는 살.











근데, 작아도 너무 작아... ㅋㅋㅋㅋ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의 털게에 실망하곤, 

매운탕을 시킨다. (\5,000)








매운탕은 가격대비 살도많고 정말 푸짐 ~ 


수족관을 미리 확인했어야하는건데, 


작은 사이즈의 털게에 실망을 하긴 했지만

맛있게 잘 먹고 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