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린이의 주식일기

일진하이솔루스 상장일 따상 매도완료 ! 수익율

반응형
SMALL

일진하이솔루스 청약일에 청약한 내용을 포스팅했었다.


https://ddukddak2.tistory.com/205?category=948174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하는법 ! [미래에셋증권]

SKIET 를 시작으로 공모주를 하기 여러번, 오늘은 수소 저장탱크 기술을 보유한 친환경 성장성을 가진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일. 공모일은 8/24~25일 공모가는 34,300원 최소공모가액인 10주의 50% 가 청

ddukddak2.tistory.com







오늘은 그 공모주 상장일.
나는 미래에셋에 청약하여 운좋게 2주를 받았다.


아침 주식잔고를 들어가보니 , 시초가 최대치로 기분좋게 출발할수있겠다 싶었다.
잠시 볼일을 보고 확인하니 몇분사이에 따상 ! (공모가대비 두배의 시초가로 형성된뒤 30% 제한폭까지 오르는것)



장시작한뒤 30분 채 안되었을 시점에 호가창.
매수물량이 엄청나구나.


자, 이제 매도타이밍을 정해야 되는데, 들고갈 것인가 말 것인가.

오늘 2주로 따상으로 얻을 수익은 약 10만원 남짓.
내일 만약 또 상한가를 쳐 따상상( 첫날 따상하고 , 그 다음날 한번더 상한가 30% 최대치달성)을 한다면 수익은
약 16만원.


더 많은 수익을 얻으면 좋겠지만, 나는 따상으로도 만족하므로 매도하기로 결정 !






매도 버튼을 누르자마자 , 바로 체결완료.

공모수수료는 따로 없었으니, 매매비용까지 해서 총 158.23%의 수익률을 얻었다.


적은금액으로 소소하게 균등배정으로도 수익을 얻을수있으니, 공모주선택만 잘하면 쏠쏠하겠구나.




오후에 다시한번 확인해봐도 그래프가 아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