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06.HANOI

베트남 하노이 루프탑카페, SKYLINE

반응형
SMALL

















베트남 하노이에서 롯데센터 전망대로 야경을 보러가기도하고,


루프탑카페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은데


호안끼엠 근처에 있는 루프탑카페를 소개해 볼까 한다.






티란트호텔, 스카이라인카페



호안끼엠 호수 근처 숙소로 정해놓아, 근처를 도보로 이동했다.


티란트호텔 내에 있는 스카이라인카페인데, 입구가 호텔바로 옆에 따로 위치해있다.




SKYLINE




엘리베이터를 타고 11층으로 올라가서 내리면   표지판이있다.

















안에서 먹을건지, 루프탑으로 올라갈지 물어보아 , 나는 올라간다고 했다.


계단을 통해 야외로 올라가는길에 보인 티란트호텔 루프탑 수영장이 보였다.


작지만, 고급지도 있을거 다있어,  하노이에서 수영장있는 호텔을 고른다면 티란트호텔에 묵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루프탑카페






루프탑카페야경



하노이야경





롱아일랜드아이스티




야경이 훤히 보이고, 이떄가 저녁 8시쯤이었는데 바람이 은근히 불어와, 


선선하니 혼자 칵테일을 즐길수 있었다.



롱아일랜드아이스티 (145,000동)


호텔이라 부가세 10% 와 서비스차지 5% 추가된다.
























이 날, 몸이 좋지 않은 엄마를 호텔에 두고 혼자 찾았다가, 


마지막날 엄마 모시고 같이 와 보았다.





밤이라 불빛에 야경이 훤히 보이고, 


마지막날, 체크아웃하고 한번 들러 볼 만한 곳이다.











▼ 하노이에서 아주 시원하게 받았던 발마사지샵.


2019/06/17 - [여행/2019.06.HANOI] - 하노이 추천 마사지샵, SEN VI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