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CU 편의점 추천음식 자이언트 빨간순대 !

반응형
SMALL

 

 

내가 좋아하는 씨유의 자이언트 시리즈.

 

매일 떡볶이만 사다 먹었는데 떡을 사실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인터넷평이 순대가 냄새도 없고 맛있다길래 이번엔 빨간순대 구입 !

 

 

고 옆에 편육은... 근처에 있다는 죄로.. 끌려온 아이... ㅎㅎㅎ

 

 

 

 

 

 

컵뚜껑을 열면 이렇게 뭉쳐 있는 순대와, 자이언트 떡볶이 소스.

 

 

 

 

 

 

성질급해 편육은 개봉해서 전자렌지 살짝 돌렸는데,,, 돌렸는데...;;

 

 

 

 

 

봉지를 뜯으면 이와같이 돌덩이 처럼 똘똘 뭉쳐져 있음. ㅋㅋ

 

 

 

 

 

자꾸 자꾸 땡기는 자떡 소스구요 ~

 

 

 

 

 

 

위에 투하해 줍니다.

 

 

 

 

 

 

 

아까 말한 전자렌지 들어갔다온 편육...

 

흐물흐물해져서 이게 편육인지.. 기름을 씹는건지...

 

편육을 추천하지 않지만, 굳이 드신다면 걍 드심이..^^;;

 

 

 

 

 

 

이렇게 전자렌지에 2분 30초던가.

 

 

.

 

 

 

 

 

 

2분 돌리고 잘 풀어서 30초, 30초 두번 돌려줬다.

 

 

 

 

 

 

 

 

 

 

크~~ 골고루 섞여 부들부들해진 빨간순대.

 

 

다른 블로그 평과 같이 냄새도 없고, 딱 아는 그맛의 매운 소스의 순대 맛.

 

 

또 사먹을것 같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