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기장맛집, 용궁사 근처 용궁해물야채쟁반짜장

반응형
SMALL

해동용궁사를 방문한 날, 근처에 유명한 쟁반짜장이 있다고 들었다.


바로 점심메뉴로 결정하고 가 보았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시각이지만, 사람이 많아서,

발렛해주는 분도 두분이나 계시더라는..








다행히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착석.


쟁반짜장하나, 국물있는 짬뽕 하나.








사람 많다... 부산기장맛집 다운..













오래 기다리지 않고 나온 해물쟁반짜장.


해물도 넉넉하니 맛있었다.






 

.

크~ 윤기반질하니 또 봐도 군침돈다.








곧이어 나온 국물있는 해물짬뽕. 







짬짜면의 조합.







블로그 검색해보고 갔는데, 

분명 낙지도 있다고 했는데 

아무리 뒤져도 안보이던 낙지...


새우는 많더라.. ㅎ







부산기장맛집이라고 엄청 많은 포스팅이 있던데, 


뭐든 맛있게 잘 먹는편이라 뚝딱 한그릇 다 헤치웠지만,

그렇게 맛있는진 모르겠더라.


근처가시면 한번 가볼만한 집인걸로 ~~ ㅎㅎ





아, 내사랑 짬뽕집, 삼순이가 먹고싶다.









반응형